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제품 후기

[축구용품 선물] 사커비 GPS 트래커 (황희찬 브라) - 축구 평점 실력 확인하기, 사커비 후기

by bli-ss 2023. 3.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월드컵 포르투갈 전에서 결승골을 넣은 황희찬 선수의 세리머니 다들 기억하시나요? 거기서 황희찬 선수가 윗 옷을 벗었는데, 그 안에 입었던 검은색 탑에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저도 그 장면을 실시간으로 보면서 저건 뭣인고... 했었죠ㅋㅋㅋ

 

 

알고 보니 황희찬 선수뿐만이 아니라 많은 축구선수들이 착용하는 GPS가 내장된 웨어러블 기기였죠. 축구하면서 달리기 속도, 평점 등의 데이터를 측정해 줘서 내가 얼마만큼 하고 있는지의 측정값을 눈으로 볼 수 있어요. 원래는 더 고가의 제품인데, 일반인들도 구매할 수 있게 나왔다고 해요. 저렴하지는 않지만, 축구를 매주하고 있다면 한 번쯤 구매해 볼 법한 제품이에요. 축구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거 같아요.

 

 

축구를 즐기는 새로운 기준, 사커비

 

 

 

사커비는 작지만 단단한 상자에 포장되어 왔어요. 이 상자가 은근히 단단해서 저는 이 상자에 사커비를 보관하고, 축구하러 다닐 때에도 상자째로 들고 다녀요. 어디 떨어뜨려도 괜찮고, 상자가 쉽게 열릴 일도 없더라고요. 처음에는 사커비만 들고 다녔더니 사커비가 작아서 어디에 뒀는지 기억을 못 해서 찾느라 고생했거든요. 그냥 이 상자째로 들고 다니고, 보관하니까 잃어버릴 일도 없고, 충격 같은 거에 보호도 되는 거 같아요.

 

 

 

 

사커비에 붙일 수 있는 숫자 스티커인데 저는 붙이지는 않았어요. 그냥 사커비 자체가 하얗고 깔끔해서 붙이면 오히려 더 지저분한 느낌이 들 거 같았어요. 같이 축구하는 사람들도 사커비를 많이 사용 중이라면, 숫자를 붙여두면 내 사커비가 어떤 건지 헷갈리지 않고, 잃어버릴 위험도 줄어들 거예요. 저는 주위에 사커비를 가진 사람이 몇 명 없기도 해서 안 붙였답니다.

 

 

방수팩 + 넘버 스티커 (5,500원)

 

 

방수팩은 사커비랑 별도로 판매 중인 제품이에요. 살까 말까 하다가 샀는데 정말 잘 산거 같아요. 꼭 사야 하지 않나 싶고, 사커비 안에 필수제품으로 같이 구성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사커비는 방수가 안되고, 등 뒤 작은 주머니에 넣어놔야 해요. 축구하다 보면 땀이 많이 날 텐데, 방수팩이 없으면 사커비가 땀 때문에 위험하지 않을까 싶어요.

 

 

 

 

사커비를 빨리 만나보기 위한 조급한 손놀림

 

 

사커비 (109,000원)

 

 

사커비 상자를 열면 이렇게 사커비가 들어있어요. 에어팟크기의 작은 GPS 트래커예요. 가운데 버튼을 눌러 끄고, 켤 수 있으며 이 작은 아이를 등에 장착 후 운동을 하면 나의 운동 스탯, 실력을 측정해 준답니다. 그리고 측정한 값은 폰에 어플을 설치하여 연동하면 확인할 수 있어요.

 

 

 

 

사커비를 꺼내보면 상자 깊숙하게 귀여운 조끼가 들어있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작아 보이지 않았어요. 조끼 느낌이었는데, 입어보니 황희찬 브라 못지않게 민망하더라고요. 조끼는 사용 후 매일 손빨래하고 있어요. 재질이 부들부들해서 굳이 세탁기 돌리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그리고 얇아서 되게 잘 말라요.

 

 

 

 

홈페이지 보니까 유니폼 위에 입기도 하던데, 저는 이거부터 입고 위에 유니폼을 입고 있어요. 조끼가 몸에 딱 달라붙고, 유니폼은 살짝 헐렁해서 조끼를 유니폼 위에 입기에는 무리가 있더라고요. 저는 키 175cm, 85kg입니다. 사이즈는 M으로 구매했어요. 입어보니 딱 달라붙어요.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구성품은 사커비 조끼와 사커비 디바이스, 그리고 사커비 충전 케이블(USB-5pin)이 기본이에요. 어플 기록은 축구 여러 경기 뛴 후에 다양한 기록을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지금 뛰고 있습니다. 사커비 개봉기는 이렇게 끝이네요. 사커비 어플 사용기는 아래에 링크 달아둘게요. 곧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