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제품 후기

[운동용품 헤어밴드 추천] 남자, 여자 운동용 젝시믹스 논슬립 헤어밴드 (5컬러) 후기 - 더현대 대구 젝시믹스

by bli-ss 2023.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점점 날이 따뜻해져요. 겨울이 끝나고 이제 봄이~ 오려나 했는데 여전히 춥다 덥다 하네요. 이러다 곧 여름이 오겠어요. 그래도 날이 풀리니 밖에 다니기도 좋더라고요. 밖에서 운동하기에도 너무 좋은 날씨 아닌가요? 선선해서 땀 흘려도 아주 덥지도 않고요. 운동하면서 이것저것 운동용품들을 구매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너무 유용한 아이템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운동할 때, 앞머리가 걸리적거리시는 여자분들, 머리가 짧지 않은 남자분들 모두에게 유용한 필수템이에요. 바로 헤어밴드인데요. 흠.. 굳이? 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헤어밴드 사용해 보시면 운동의 질이 달라지시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젝시믹스의 논슬립 헤어밴드인데요, 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대구 서문시장에서 헤어밴드를 샀었어요. 그것도 나쁘진 않았지만, 벗겨지고 면 부분 때문에 땀도 차고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이 제품은 논슬립으로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고, 얇아서 땀이 차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머리카락 고정도 잘 되고, 미끄러지지 않고, 가격은 제 기억으로는 4천 원에 2개 구매해서 8천 원 냈었던 것 같은데 젝시믹스 공식홈페이지 참고해 보니 4,900원에 올라와있네요. 저는 더현대대구에 있는 젝시믹스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했어요. 저는 현대백화점 카드가 있어서 매월 3장씩 쿠폰을 주는데 그 5% 할인쿠폰도 사용해서 더 저렴하게 샀답니다.

 

젝시믹스 - 젝시믹스 논슬립 헤드밴드 (xexymix.com)

 

애슬레저 1위 브랜드, 젝시믹스

대한민국 3년 연속 요가, 애슬레저 분야 1위 브랜드, 젝시믹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xexymix.com

 

 

 

 

 

 밴드의 색도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 그런데 저는 검은색으로 좋아해서 검은색으로 2개 구매했어요. 디자인도 되게 심플해요. 깔끔한 디자인에 무난한 검은색,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몸을 흔드는 운동, 격렬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추천드리고요, 필라테스나 요가처럼 다소 차분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머리가 너무 걸리적거린다 싶으면 추천드려요. 고정 하나는 정말 대박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려면 배송비가 이 제품이랑 거의 비슷해져요. 너무 아까워요. 그러니 오프라인 매장이 주변에 있다면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시고, 아니라면 주변사람들과 공동구매해서 무료배송 금액 맞추기, 혹은 젝시믹스에서 다른 제품 구매할 때 같이 헤드밴드도 구매하기! 추천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