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제품 후기

1탄 : 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와플메이커 후기 HWF-LQ1000S - 호떡 믹스, 삼각김밥 와플 만들어먹기

by bli-ss 2023. 5. 9.
728x90
반응형

 

 

 마트에서 대형가전은 물론, 소형가전도 구경하는 건 언제나 되게 재밌더라고요. 질리지가 않아... 필요한 게 있었던 건 아닌데 구경하다 보면 사고 싶고, 사고 싶으면 사야지... (?)

 

 

 

 

 롯데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와플 메이커예요. 마침 엄마가 붕어빵장사 해야 한다고 노래를 부르기에 연습도 해볼 겸 와플메이커를 구매해 엄마한테 드렸어요. 붕어빵기계는 하이마트에 안 팔더라고요. 아쉬웠으

 

 

 

 

이렇게 생겼고, 돌려 돌려 뒤집을 수도 있나 봐요.

 

 

 

 

포장 아주 짱짱하게 잘 되어있고요, 개봉하니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와플기계는 처음 봤어요. 와플 틀과 온도조절 버튼이 있었어요. 현재 온도가 몇 도인지 알려주는 LED계기판 같은 건 없었고, 전원 버튼도 없었어요. 그냥 코드 꼽으면 전원 ON.

 

 

 

 

오늘 와플틀에 찍어 볼 아이들이에요. 와플믹스를 사고 싶었는데 아무리 돌아다녀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비슷한 찹쌀 호떡 믹스~ 그리고 와플기계에는 와플만 찍는 게 아니라면서요? 소고기 전주비빔 삼각김밥이랑 우삼겹 전주비빔 삼각김밥도 와플기계에 찍어보려고 같이 구매했습니다. 의도치 않게 전주비빔 삼각김밥으로 두 개 샀네요.

 

 

 

 

호떡 믹스 사용법대로 반죽을 만들어줬어요. 무슨 물에 뭐 풀고 그 물에 가루 부어 부어, 반죽 섞어 섞어~!

ㅋㅋㅋㅋㅋㅋ 다들 처음이라 떨리는 마음에 반죽이 잘 되기를 바라고...

 

 

 

 

귀여운 막냇동생 자기도 해보겠다며 제 다리도 못 가눠가며 열심히 반죽을 섞었어요. 쫀득한 찹쌀 와플이 되겠구나.

 

 

 

 

반죽이 어느덧 되어갈 때, 와플기계에 전원을 꼽아서 예열을 해주었어요. POWER에 빨간 불이 뜨고, 예열이 다 되면 READY에도 초록색 불이 떠요.

 

 

 

 

라텍스 장갑 끼고 ㅋㅋㅋ 장갑에도 와플기계에도 오일을 발라주고 ㅋㅋㅋ 겸손한 마음으로 와플 만들기 시작..

 

 

 

 

뭔가 찹찹.. 하고 보니 호떡 만드는 거 아니고 와플 만드는 건데 호떡 만들듯 해버렸지 뭐예요.

와플이라서 그냥 반죽 들이부으면 되는데 호떡처럼 반죽 떴음 ㅋㅋㅋㅋ

 

 

 

 

호떡 만들듯 예쁘게 떠서 반죽 그냥 기계에 놓기 ;;;

 

 

 

 

호호호 그러거나 말거나 아주 신나게 만들었습니다. 반죽 너무 많이 부은 거 아니냐며 드디어 기계 CLOSE.

 

 

 

 

그리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서 기계도 돌려줬어요. 두근두근 너무 떨리고 재밌었습니다. 하히후헤호~!!!~!!!

 

 

 

 

짜라란~!~!~!!!

다 된 것 같아서 와플기계를 열어보니 세상에 ㅠㅠ 색도 너무 고운 와플이 짜라란!!!

아니 ㅠㅠ 무슨 벨기에 와플이냐고~ 모양 너무 예쁜 거 무슨 일 ㅠㅠㅠㅠ 감격 ㅠㅠ

근데 조금 덜 노릇하다 그쵸? 조금만 더 노릇노릇하게 구웠으면 그냥 여기가 바로 벨기에 그 잡채.

 

첫 와플 치고 너무 잘 만들어져서 (사실 못 만들어질 이유도 없긴 함)

만족 만족 대만족. 호떡처럼 안에 설탕도 넣어 만들고, 삼각김밥도 와플기계에 꾹 눌러봤는데요.

그건 2탄에서 볼게요. ^^ 2탄은 아래 링크로 클릭클릭~

 

2023.05.10 - [정보/생활정보] - 2탄 : 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와플메이커 후기 - 벨기에 와플, 삼각김밥 와플 만들어먹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