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제품 후기

고양이 정수기, 물그릇 후기 - 펫디아 고래 바다 자동 급수기 (가낳지모)

by bli-ss 2023. 7. 20.
728x90
반응형

 

 

저번에 일산과 대구에서 열린 가낳지모 캣페어에 다녀왔어요.

가낳지모에서 고양이 장난감, 은신처, 간식 등 열심히 쟁여왔었는데, 그중에 고양이 물그릇도 같이 구매했는데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이 물그릇은 일산에서 먼저 보고, 살까 말까 오천번 고민하다 안 샀었는데 눈에 너무 아른거려 대구 가낳지모 캣페어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현장에서 결제하고, 물품은 택배로 받는 형태였어요. 바로 가져가는 건 줄 알았는데~! ㅠㅠ

살짝 아쉬웠어요. 저는 바로 가져갈 수 있는 줄 알았거든요. 그래도 다행히 택배는 금방 도착했어요.

 

 

 

 

택배는 거의 3일? 4일? 정도 걸린 거 같고, 파손주의! 스티커도 잘 붙여져 왔어요.

근데 투명테이프 실화...? 엇갈리게 테이핑 실화....? 누가 열어보려면 열어볼 수도 있었겠는데...?ㅋ

 

 

 

 

그래도 내용물은 안 깨지고, 누락제품 없이 잘 도착했어요. 웨일 씨~ 고래 바다~

 

 

 

 

본품을 꺼내고 보니 고래가 없어서 당황했는데 저 구석에 고래가 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유리통 + 고래 + 매트 + 받침대 + 모터까지 모두 도착!

 

 

 

 

그리고 이 물그릇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퀴라는 점! 바퀴라서 이동이 정말 편리하고요.

지금 4개월째 사용 중인데 설명서대로 고양이의 힘으로 움직이지 않더라고요.

물그릇을 밀고 다닌다거나 그런 적은 아직 한 번도 없었어요.

 

 

 

 

짜잔~!! 구매하면서 고래는 기본이었고, 추가로 다른 물고기들과 복어, 연꽃잎(?)도 같이 샀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세상 귀엽 ㅠㅠ

 

 

 

 

물 가득 받아보고, 모터도 돌리고, 그 위에 둥둥 물고기들도 띄웠어요!!

냥이 관심 백만 배 ㅋㅋ

동글동글 애들이 계속 돌아가니까 딱 앞에 앉아서 핥고 냄새 맡고 만지고 즐기시는 중 ㅋㅋ

저 뒤에 보이는 기존에 쓰던 정수기... 뒷전..ㅎ

 

 

 

 

그리고 이 연꽃잎 도자기는 넓고 평평해서 츄르나 작은 간식들을 짜서 올려놓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같이 사봤어요 ㅎㅎ 못 먹는가 싶더니 빙글빙글 도는 연꽃잎 도자기 잘 따라가서 덥석 먹더라고요.

뿌듯 뿌듯 백만 배!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주시니 너무 영광이고요...

 

 

 

 

그리고 포장박스는 이렇게 새워두니 고양이 장난감이 되더라고요?

박스에 구멍까지...?!

 

 

 

 

바로 가지고 놀아줘 봤습니다. ㅎㅎㅋ

박스 안으로도 들어가고 나오고 왔다 갔다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박스까지 완벽한 고양이 용품이었어요 ㅋㅋ

 

 

 

 

박스 안에서 본 냥이.. 코 너무 소중해..

물그릇은 크기도 커서 애들이 너무너무 좋아하고

처음에 고민고민 하다가 결국 샀는데 역시 사길 잘한 것 같아요. ㅎㅎㅎ

새벽에 자다보면 고래 도자기들을 가지고 노는 건지 도자기들끼리 부딪히는 소리도 나요!

완벽했던 지출!!!!

 

 

☆★☆★☆★ 게시글에 있는 다른 고양이 보러가기!!! ☆★☆★☆★

2023.02.27 - [여행/음식] - [현풍 청년버거] 백년 도깨비 시장 소고기 패티 수제 청년 버거 - 피크닉용 포장 버거로도 최고

 

[현풍 청년버거] 백년 도깨비 시장 소고기 패티 수제 청년 버거 - 피크닉용 포장 버거로도 최고

안녕하세요. 저번에 현풍 도깨비시장 안에 있는 미소갈비찜에 갔다가 미소갈비찜 맞은편에 버거집이 들어오려고 하는지 준비 중이더라고요. 나중에 매장 영업 시작하면 와서 먹어봐야겠다~ 했

bli-ss.tistory.com

 

2023.02.10 - [여행/음식] - [거제 도시새우] 거제 새우 소금 구이 맛집 - 둔덕 새우구이, 생새우, 통새우, 새우라면, 간장새우, 새우 양식장

 

[거제 도시새우] 거제 새우 소금 구이 맛집 - 둔덕 새우구이, 생새우, 통새우, 새우라면, 간장새우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도시새우의 새우구이가 생각나는 날이네요. 거제에 정말 맛있는 새우 소금구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족끼리 다녀왔어요. 둔덕 가족생활 체육공원 부근에 있는 도시새우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