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제품 후기

[올리브영 발효율피 다이어트 60정 4주 후기] 신세경 피토틱스 다이어트 후기 (개인적인 후기^-^)

by bli-ss 2023. 5. 6.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살과의 전쟁;;...........

제발 눈치껏 알아서 그냥 좀 빠져라

 

 

 

 

현직 약사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했고, 신세경도 선택했다는 발효율피.

분홍이 초록이도 먹어봤고, 세리박스도 먹어봤고.. 이제는 이 제품입니다.

제발 알약 그만 먹고 운동을 해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알약이

 

 

 

 

이렇게 4주 치, 60정이 들어있어요.

4주 동안... 잘 부탁해.. 나의 지방들을 분해해 줘.. 없애줘.... 세요.. (굽신)

 

 

 

 

섭취방법은 하루 한 번, 2알을 먹으면 돼요.

분홍이, 초록이랑 세리박스는 하루 두 번인가, 식전 식후에 먹어야 해서 귀찮았는데 얘는 그냥 하루 한 번만 먹으면 돼서 일단 간편함 점수는 100점입니다. 저는 매일 아침 일어나서 출근 전에 먹는 걸로 정했어요.

 

 

 

 

발효율피에서 '율피'가 밤을 싸고 있는 얇은 속 껍질이라고 해요. 그걸 24시간 발효해서 농축시키고 어쩌고 해서 발효율피 추출 분말을 만들어서 이렇게 알약형태로 만들어 우리의 체지방량을 부셔준답니다.

 

 

 

 

발효율 피뿐만 아니라 각종 비타민, 아연 등도 함께 들어가 있어요. 개인적인 제 생각인데 저런 거 다 빼고 그냥 발효율피만, 오로지 다이어트 성분만 넣어진 알약이 더 괜찮을 것 같아요.

 

 

 

 

그렇게 알약 먹고, 바로 첫 끼 ^^............... 햅삐.............. ^^;;;;;

소리 질 러 어어 어 어 어!

 

 

+) 약은 4주 동안 꼬박꼬박 먹었고, 헬스도 끊어서 유산소만 했었답니다. 그리고 저녁을 안 먹고 점심만 먹으려고 했는데, 또 막상 그게 잘 안되더라고요. 저녁도 먹을 땐 든든하게 먹었고, 헬스 갈 때에는 유산소만 1시간 이내로 했어요. 헬스는 주 2,3회 정도 갔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몸무게... 사실 몸무게 사진도 찍었는데 첨부하지 않을게요. 그냥 유지어터 해버렸답니다. 4주 전보다 0.6kg 빠졌네용. 저는 다시 전쟁하러 갑니다. 살과의 전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