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기/제품 후기

[크리스마스 입욕제 추천] 라운드어라운드 해피 배쓰 타임 기획세트 - 올리브영 입욕제 배쓰밤

by bli-ss 2023. 1. 20.
728x90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올리브영 아이쇼핑 중에... 크크 너무 귀여운 입욕제 발견

마침 12월 초, 크리스마스도 곧 다가오겠다, 할인도 하고 있겠다, 바로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올리브영 탑리뷰어로써,,, 조만간 올리브영 제품 추천도 블로그에 써보겠습니다!

 

 

 

 

입욕제 (배쓰밤)의 브랜드는 라운드어라운드

정가는 19,800원, 현재 할인가는 9,900원이에요. 세일은 22년 12월 31일부터 23년 1월 31일이라고 되어있어요.

오잉? 난 12월 31일 이전에 샀는데 나도 할인가에 샀는데?! 365일 할인 중인가 보군요 ㅇㅅㅇ

참고로 저는 2번 구매했어요. 처음 구매 하고 너무 귀여워서 두 번째 구매 때는 지인 선물용으로 구매했답니다.

 

 

11월, 12월 2번 구매한 내역 !

 

 

11월에는 9410원에 구매했는데 두 번째인 12월에는 8910원에 구매했네요!

할인율이  조금조금씩 다른가 봐요.

 

그런데 배쓰밤에 종류가 버블이 있고, 탄산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버블 배쓰밤을 구매해야 욕조에 풀었을 때 거품목욕을 할 수 있고, 탄산 배쓰밤은 거품이 나지 않는대요.

저는 그냥 다 거품 나고 그러는 줄 알았어요.ㅎㅎ

 

트리는 탄산 배쓰밤이고, 눈사람은 버블 배쓰밤이니 사용하실 때 참고하세요!

저는 트리랑 눈사람이랑 뭐부터 써보지 하다가 눈사람부터 사용해 봤어요.

 

 

 

 

너무 귀엽죠 ㅠㅠ 근데 입욕제 색이 이미 물이랑 비슷해서 물에 풀어도 약간 은은하게 푸른빛이 돌았었던 거 같아요.

트리 먼저 써볼 걸 그랬어요! 그럼 욕조가 초록초록 했겠네요 ㅎㅎㅎ

근데 약간 이 제품... 다이소에서 본 듯한 느낌...? 뒤꿈치 각질 벗기는 풋파일 같이 생겼네요 약간 ; ㅎ;;

 

 

안녕?

다이소몰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isomall.co.kr)

 

다이소몰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전/설치상품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의류/잡화/수입명품 : 상품 택(TAG)제거,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

www.daisomall.co.kr

 

 

그리고 저는 물을 가득 받아놓고 배쓰밤을 풀었어요.

배쓰밤 사용 전 사용방법을 한 번 볼 걸 ㅠㅠㅠ 그저 디자인만 보고 구매를 했더니.. 이런 대참사가..

대참사 1. 탄산/버블 배쓰밤으로 나뉘는지 몰랐다.

대참사 2. 알고 난 후 내가 산 건 탄산 배쓰밤인 줄 알았다. (둘 다)

대참사 3. 눈사람이 버블 배쓰밤인데 거품 안나는 건 줄 알고 그냥 푸른빛 물만 감상하고 끝냈다.

 

 

저와 같은 참사를 겪지 않으시길 바라며... 사용방법을 숙지 후 즐거운 목욕되세요 ㅠㅠㅠ

 

 

트리 탄산 배쓰밤 사용방법
따뜻한 물을 받은 욕조에 트리 배쓰밤을 넣고, 시원한 탄산 사운드와 은은하게 퍼지는 컬러를 즐겨보세요. 10-15분간 탄산 목욕 후 간단한 샤워로 마무리합니다.

눈사람 버블 배쓰밤 사용방법
빈 욕조에 배쓰밤을 잘게 부숴 넣고 그 위로 따뜻한 물을 받아줍니다. 물이 떨어지는 낙수 효과를 이용해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줍니다. 10-15분간 거품 목욕을 즐긴 후 간단한 샤워로 마무리합니다.
<빈 욕조에 먼저 배쓰밤을 넣어주세요. 풍성한 거품이 나는 버블형 입욕제입니다.>

 

풍성한 거품.... (ㅠㅠ) 다음에... 써보자고요... (ㅠㅠ)

눈사람 버블 배쓰밤으로 트리 탄산 배쓰밤처럼 사용한 후기,,, 스타또...

 

 

 

 

가득 받아진 욕조 물....

(안돼... 물 빼... 아니 물 넣기 전에 배쓰밤부터 넣어...! 안돼...!!)

 

 

 

 

눈 사람 투 하!

 

눈사람님 욕조에서 수영하듯 한 바퀴 돌아 욕조물 감상

 

 

 

배쓰밤이 물에 닿으니 보골보골 부르르르 거품이 잔잔바리 은은하게 나와요.

 

 

 

빙빙 돌아가라는 ~ 회전목마처럼 ~

뱅뱅뱅 ~ 빵야빵야빵야

 

제자리에서 드라이아이스 연기 내뿜듯 바글바글 거품을 잘 내뿜네요.

그렇게 배쓰밤 구경을 하고 잠깐 밖에서 배쓰밤이 풀리길 기다렸어요.

 

 

 

 

조금 있다가 다시 와서 보니 구석에서 챠르르 풀리고 있는 배쓰밤ㅋㅋ

 

 

 

배쓰밤은 생각보다 오래갔고요, 거품도 몽글몽글 잘 나왔어요.

거품 배쓰밤인데 비록 거품 목욕은 못했지만, 물에 몸 잘 담그고 지지고 나왔답니다.

물은 푸른빛이 돌았고, 목욕하고 나니까 피부가 되게 매끈한 느낌이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요!! 그렇지만 아무래도 배쓰밤이 트리🎄와 눈사람⛄이라서 겨울과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디자인이라 12월에 제일 어울리는 배쓰밤이더라고요. 괜히 더 분위기 있고, 너무 만족했던 제품이었어요.

추운 겨울, 올리브영의 라운드어라운드 입욕제 제품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는 건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