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기타 지역

[가창 카페 카페랑] 혼자 카페, 분위기 좋은 한적한 카페랑 (생강차 가격 4,900원) 가창 체육공원

by bli-ss 2023. 5. 2.
728x90
반응형

 

 

오늘은 퇴근 후에 편안하게 카페에서 따뜻한 차 마시며 블로그를 쓰고 놀려고 카페에 갔어요.

가창에 있는 카페 이름이 '카페랑'이라는 곳이에요.

 

 

카페랑 카페, 디저트
주소 :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126길 5 카페랑
시간 : 매일 07:00 - 21:00
번호 : 053-524-4007
제로페이

 

 

 

 

 

2층짜리 카페였어요. 제가 들어갔을 때, 마침 저 말고 손님이 없어서 저에게는 너무 좋은 환경이었답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을 구경하면서 저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널찍한 2층이에요. 저는 창가 쪽에 자리 잡았어요. 생강차를 주문했는데 가져다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좋아..!!

 

 

 

 

유리가 엄청 커다래서 탁 트인 밖 풍경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그리고 그 유리창 앞에 식물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생강차 도착. 잔까지도 카페랑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잔이었어요.

어렸을 때 도자기로 밥그릇을 만들었었는데 그때의 기억이 떠오르는 잔이었어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산 키보드 들고 ㅋㅋ

잣 동동 뜬 따뜻한 생강차 한 잔 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블로그를 쓰고 왔답니다.

 

 

2023.02.19 - [정보/생활정보] -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패드 키보드, 마우스 세트 후기 (21,536원에 케이스, 키보드, 마우스까지!) - 한글로 바꾸는 법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패드 키보드, 마우스 세트 후기 (21,536원에 케이스, 키보드, 마우스까지!) -

안녕하세요.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컴퓨터로만 블로그를 쓰려고 하니 장소가 너무 제한적이더라고요. 컴퓨터를 들고 다닐 수도 없고~(?) 이런 저에게는 아이패드가 있지요! 예전

bli-ss.tistory.com

 

알리에서 구매한 키보드, 마우스 세트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위 글을 클릭해서 마음껏 구경해 주세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