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하기/취미였던것

취미 미술 학원 2일 차 - 원기둥 그리기

by bli-ss 2020. 6. 22.
728x90
반응형

bli-ss.tistory.com/20

 

취미 미술 학원 1일 차 - 미술학원 상담, 미술 학원비 그리고 선긋기

이번 달부터 취미로 미술학원을 다니게 되었어요. 원래부터 그림 그리는 건 좋아했었는데 학원까지는 생각해 본 적이 없었거든요. 근데 아이패드를 사게 되어서 열심히 그림은 그리는데 결과가

bli-ss.tistory.com

2020/06/16 - [일상/취미] - 취미 미술 학원 1일 차 - 미술학원 상담, 미술 학원비 그리고 선긋기

↑↑↑1일 차 포스팅을 보시려면

 

오늘은 미술학원 2일 차.

1일 차에서 선긋기를 열심히 하고 정육면체를 그렸었는데 그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아무튼 그리고 오늘 2일 차에는 원기둥 그리기를 했어요.

선긋기는 정육면체, 원기둥 그리면서도 연습이 되니까 선긋기는 너무 오래 하지 말자고 하셨어요.

그리고 취미반이기에...ㅎㅎㅎ 진도가 빨리 나가서 좋았답니다.

 

 

 

왼쪽은 선생님이 시범으로 보여주신 원기둥

오른쪽은 제가 그린 원기둥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넘 차이나... china...

선을 연하게 쓰는 게 제일 어렵댔는데 진짜 너무 어려워요 ㅜ_ㅜ

저는 그림을 좀 대체적으로 진하게 그리더라고요?? 너무 컴컴..

스케치도 연하게 하라고 하셨는데 전 분명 연하게 했는데 진한 스케치....ㅠㅠㅠㅠㅠㅠ

언제 쯤 손에 힘을 뺄 수있을까요??

 

 

원기둥 슥슥 삭삭... 슥삭슥삭...

수업 3시간인데 진짜 슥삭하면 3시간 지나가 있어요. 집중 너무 잘 됨.

아직 명암은 너무 어렵네요.

연습 파이팅!!!

bli-ss.tistory.com/24?category=400853

 

미술학원 취미반 3일차 - again 원기둥, 그리고 구 그리기

bli-ss.tistory.com/23 취미 미술 학원 2일 차 - 원기둥 그리기 bli-ss.tistory.com/20 취미 미술 학원 1일 차 - 미술학원 상담, 미술 학원비 그리고 선긋기 이번 달부터 취미로 미술학원을 다니게 되었어요. 원

bli-ss.tistory.com

2020/06/24 - [일상/취미] - 미술학원 취미반 3일차 - again 원기둥, 그리고 구 그리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