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대구 현풍 야끼우동 맛집, 대가웍

by bli-ss 2024. 2. 17.
728x90
반응형

 

 

야끼우동 맛집 '대가웍'

 

 

몰랐는데 야끼우동은 일본 요리 중 하나라고 해요. 야끼가 '구워진'이라는 뜻이더라고요.

중화요릿집에서 일식인 야끼우동이 최고로 맛있다는 현풍 대가웍에 다녀왔어요.

야끼우동이 그렇게 맛있다며 유명하던데... 안 가볼 수 없지

 

 

매장 앞에 6,7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저는 자리가 없어서 저는 근처 갓길에 주차를 했어요.

살짝 주차 지옥

 

 

셀프바에서 단무지와 양파 등 부족하면 더 가져올 수 있어요.

 

 

대구 현풍 '대가웍' 메뉴

 

 

야끼우동이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짜장이랑 짬뽕도 맛있겠더라고요.

메뉴는 크게 짜장과 짬뽕, 야끼우동이 있어요.

다른 건 다음에 와서 먹어보는 걸로 하고 저는 야끼우동과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주문 즉시 요리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겠어요.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시고 오시면 많이 기다리지 않고 드실 수 있어요.

 

 

야끼우동 (1인 9,000원)

 

 

저는 야끼우동 4인분을 주문했어요.

사진으로 보니까 양이 적은 것 같이 나왔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성인 4명이 먹기에 딱이었어요.

각종 해산물들도 부족하지 않게 들어있고, 양념도 면이랑 따로 놀지 않아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지금도 한 번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배고파

 

 

탕수육 (소/20,000원)

 

 

야끼우동만 주문해서 먹기에 살짝 서운(?)해서 탕수육도 주문했어요.

미니사이즈도 있었는데 성인 4명이라서 탕수육은 소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탕수육도 맛있더라고요. ㅠㅠㅠ 바삭 탕수육이 아닌 쫀득 탕수육이었어요.

탕수육과 야끼우동... 최고의 조합

 

 

대구 현풍 맛집 보러 가기

 

2023.10.10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호두과자 맛집 현풍 간식 아띠몽 옥수수빵과 체다치즈 크림치즈 호두과자

 

대구 호두과자 맛집 현풍 간식 아띠몽 옥수수빵과 체다치즈 크림치즈 호두과자

아띠몽 (AHTTIMONG) 아띠몽 호두과자 지나가다가 몇 번 봤는데 이제야 먹어보는 아띠몽 밀가루가 아닌 100% 쌀가루로 만든 호두과자라고 해요. 따로 주차장은 없는 것 같은데 상가건물이라 상가 지

bli-ss.tistory.com

 

2023.10.04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잔치국수 맛집 멸치국수 오징어 볶음가락국수가 맛있는 날마다 잔칫집

 

대구 현풍 잔치국수 맛집 멸치국수 오징어 볶음우동이 맛있는 날마다 잔치집

날마다 잔치집 날마다 잔치집 국수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현풍에 양 많고, 맛있는 국숫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날마다 잔치집 가게는 저번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국수

bli-ss.tistory.com

 

2023.07.30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현풍 배달 맛집 '이을 감자탕' 포장 - 양푼이 불뼈찜, 얼큰 뼈다귀 해장국, 돈가스

 

대구 현풍 배달 맛집 '이을감자탕' 포장 - 양푼이 불뼈찜, 얼큰 뼈다귀 해장국, 돈가스

제일 처음 이을 감자탕을 접한 건, 대구 남산역 앞에 있는 이을 감자탕 대명점. 홀도 넓고, 음식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집 근처에 이을 감자탕이 없어서 자주 먹지 못했는데, 몇 달 전에

bli-ss.tistory.com

 

2023.07.24 -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 대구 맛집 '봉자막창' 현풍 맛집, 가성비 맛집, 생막창 생삼겹, 라면 계란찜 빙수 무제한!!

 

대구 맛집 '봉자막창' 현풍 맛집, 가성비 맛집, 생막창 생삼겹, 라면 계란찜 빙수 무제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창 맛집을 소개해드려고 해요. 여기 막창집은 다른 가게와 다르게 고사리가 함께 나온다는 사실! 고사리와 함께 구워 먹는 막창집, 봉자막창이에요. 봉자막창 한식 시간 :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