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다니기/7월, 8월의 일본 오키나와

해외여행 일본 오키나와 국제거리 맛집 추천 이자카야 꼬치가게 '마루짱(串焼き まるちゃん)'

by bli-ss 2024. 8. 14.
728x90
반응형

 

 

오키나와 국제거리 이자카야 '마루짱(串焼きまるちゃん)'

 

 

국제거리에 있는 마루짱이에요. 숙소에서 약 20여분 걸어가야 되길래 저는 택시 타고 왔답니다.

마루짱은 1층 홍대 치킨이라는 가게가 있는 건물 2층에 있어요.

한국어 간판이라니. 1층에 한국 치킨집이 있고, 2층에 일본 꼬치집이 있네요. ㅋㅋㅋ

 

 

분위기 너무 좋은 이자카야예요!

꼬치도 한가득 있고, 꼬치를 고르면 사장님이 구워서 자리로 가져다주세요.

바 형태 테이블도 있었고, 4~5인 테이블은 2개 정도 있는 작은 가게더라고요.

 

 

꼬치 종류 보이시나요...? 완전 미침 ㅠㅠ

꼬치 하나에 200엔이에요. 그리고 다 먹은 꼬치 개수를 세어서 계산하는 줄 알았는데, 저희가 꼬치를 고르고 사장님께 드리면 거기서 사장님이 카운트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꼬치 중에 2개씩 끼워진 꼬치가 있길래 이건 400엔인 줄 알았거든요. 저희가 테이블에서 세어본 꼬치 수보다 계산할 때 꼬치 수가 더 적게 나왔어요. 2개 끼워진 꼬치도 200엔인가 봐요. 더 먹을걸;; ㄷㄷ;;

 

 

꼬치는 직접 주방 쪽으로 들어가서 고르는 방식이었어요.

고기류, 야채류 등 다양한 꼬치가 많았어요.

 

 

마루짱의 메뉴, 가격

 

 

따로 한국어 메뉴판이 있지는 않고, 메뉴판은 이렇게 한 장이 끝이에요.

귀여운 그림도 그려져 있는 귀여운 수제 메뉴판 😁😁

앞면은 음식메뉴고 뒷면은 주류메뉴였어요.

꼬치가 200엔, 덮밥이 500엔, 주먹밥이 200~300엔이었어요.

파파고를 돌려보니 밑에 족발인지 곱창인지 등등도 있었지만, 저희는 꼬치와 덮밥, 주먹밥을 주문해 먹었어요.

뒷면은 주류메뉴였는데 생맥주부터 사케, 사와 등등 있는데 사장님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셨어요.

저희는 생맥주, 오키나와 사케, 토마토 사와를 먹었답니다.

 

 

마루짱에서 저녁 먹은 후기

 

 

맛있어 보이는 꼬치가 너무 많지 않나요?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있었는데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성인 5명이 꼬치 가득가득 총 3 접시 먹으니까 배가 엄청 부르더라고요. 1차로 어디서 뭘 먹고 온 게 아니라 저녁 첫끼였어요. 그래서 덮밥도 주문했답니다.

 

 

덮밥은 돼지고기랑 닭고기, 총 2종류가 있었는데 고기만 다르고 소스도 똑같더라고요.

저희는 저녁을 아예 안 먹고 와서 밥종류를 시켰던 건데 굳이 안 시켜도 되는 메뉴 같습니다.

500엔 2개면 1000엔인데 차라리 꼬치 5개를 더 드세요ㅋㅋ

 

 

구운 주먹밥도 시켜봤는데 상당히 아담한 주먹밥 ㅋㅋ

아가 주먹이냐고😤

 

 

뒤에 작게 보이는 아사히 슈퍼 드라이 생맥주, 사케와 토마토 사와예요. 오키나와의 오리온 맥주도 있었지만 내일 오리온 맥주 공장에 가서 오리온 생맥주를 먹는 일정이 있었기에 패스!

생맥주는 진짜 세상에 이렇게 맛있을 수가.. 술알못이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생맥주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저번에 삿포로 갔었을 때에도 음.. 그다지..?이었는데 이 생맥주는 진짜 최고!!!!

사케는 3종류를 보여주셨는데 한국인에게 가장 잘 나가는 사케와 오키나와 사람들에게 가장 잘 나가는 사케가 있더라고요. 오키나와 사람들에게 가장 잘 나가는 사케로 픽했습니다.

사와는 토마토 말고 여러 가지 종류 과일 사와가 있었는데 그중에 저는 토마토 사와로 골라서 먹어봤어요. 토마토 주스와 소주가 섞인 느낌? 근데 토마토 맛이 더 많이 났어요. 진짜 맛있어서 그냥 벌컥벌컥 마시다간 골로 갈 것 같은 느낌...

 

 

분위기도, 음식도, 술도 너무 맛있었던 일본 오키나와 국제거리에 있는 이자카야 '마루짱'

사장님도 일본인이시지만 유쾌하시고 어느 정도 의사소통이 되어서 불편함 없이 먹고 왔어요.

 

꼬치 3 접시, 덮밥 2개, 주먹밥 1개, 생맥주 2잔, 사케 1병, 토마토 사와 2잔을 주문했고 성인남녀 5명이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답니다. 금액은 13,000엔 나왔어요. 약 12만 원으로 1인당 24,000원 정도 나왔네요. 많이 나오면 어쩌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 나왔더라고요. 가성비 맛집 마루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