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하기/일상 기록

[잘 먹는 일기 5월] - 먹기위해 사는가? 살기위해 먹는가?

by bli-ss 2022. 5. 27.
728x90
반응형

벌써 2022년 5월이에요. 2021년도 금방 지나가더니 2022년도 벌써 절반이 지나가고 있어요.

코로나 덕분에...^^ 일상이 단조로워지고, 단조로운 일상 덕분에 시간도 더 빨리 지나가는 듯해요.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서 부산스럽게 움직이다 저녁이 되어 하루를 돌아보면 오늘 하루가 정말 길게 느껴졌었는데, 지금껏 그렇게 하지 못하다보니 하루가 더더 짧은 느낌

거의 집에 콕! ㅠ_ㅠ 집에만 있어야 하다 보니... 게다가 저는 백신 미접종이라 정말 갈 곳이 집뿐이었답니다...ㅎㅎㅎ

그런데 어느새 코로나 제한도 풀리며, 백신 접종 인증 및 QR코드 인증을 안 해도 어디든 갈 수 있게 되었네요.

그렇게 수성못에 퇴근하고 갔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_<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4월에 이어 5월에도 맛있는 거 많이 먹고 무럭무럭 쪄서 곧 몸무게의 앞자리 수가 바뀔 예정이에요. (>_<)

여기저기 다니며 열심히 먹은 제 5월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자두코코, 히비스커스 레몬티 (붉은 꽃잎 레몬티), 레몬아이스티

반달커피 경산옥산점 ( 자세한 정보 '클릭' )

 

집에서 빈둥빈둥하다가 집 앞 가까운 카페를 뒤로하고 배달 앱을 켜서 주문한 반달커피!

저는 배달 앱 볼때 가게 메뉴보단 사진 리뷰를 먼저 보거든요.

가게 메뉴판에 아무리 예쁘게 꾸며놔도 실제 배달 왔을 때와는 조금 다르기 때문이죠...!!!

여기 리뷰를 훑는데 아니 음료를 담아주는 통이 넘 카와이 ,, 어,, 사야 돼 ,, 그냥 사야 대,, 이유 없을 무,,

이게 어떤 음료는 캔에, 어떤 음료는 이런 플라스틱 보틀에 주더라구요 ??

보틀에 따라 내가 마실 음료가 정해진다ㅋ

근데 자두 음료~?! 자두 음료는 전 첨 본다구요~~!~ 바로 장바구니행

레몬 아이스티 저렴히 주는 이벤트도 하길래 같이 담았는데 사이즈 다른 보틀이 ㅠ_ㅠ 나이뜨

흠 . . . 근데 맛은 . . . 음 . . . 흠 . . . 이번 주문은 보틀이 다했다! 입니다...

- 보틀 카와이데스, 끝 -


에그인헬
스테이크 오므라이스
청양크림 파스타

에그베리11 수성못점 ( 자세한 정보 '클릭' )

 

퇴근 후 저녁에 먹으러 갔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x 999 만족했던 곳이에요!!!!!

1차 비주얼 만족, 2차 맛 만족, 3차 대만족 ㅠ-ㅠ

진짜 너무 맛잇자나.... 감격감동★☆

원래는 수성못이 내려다보이는 뷰 맛집이랑 여기랑 고민했었거든요. 수성못이 보이는 곳은 돈까스 집이었는데 돈까스가 약간 김천밥국 재질... 근데 뷰는 진짜 끝내주던데요ㅠ_ㅠ 수성못 보면서 먹는 건 너무 예쁘지만 돈까스는 맛없어 보이고.. 에그베리는 수성못이 안 보이지만 음식이 너무 맛있어 보이고.. 고민고민하다가 에그베리로 왔어요. 여긴 수성못 안 보임. 근데 음식 너무 맛있어서 수성못 보이네 마네 생각도 안 나요. 수성못은 다들 맛저하시고 걸으면서 보시길 ㅎㅎㅎ


넷플릭스 '분노의 질주'
건배 >_<

엄마랑 같이 내 자취방에서 불타는 밤❤️‍🔥

 

꺄 🙈🙈🙈🙈 제 자취방에서 엄마랑 같이 첨으로 하룻밤을 보내쒀요

구매한지 며칠 되지 않은 빔프로젝터를 들고 온 울 엄마.. 이 벽 저 벽에 쏴서 맞추는데 왜 이렇게 힘이 드는지 ㅎㅎ;;

겨우겨우 맞춰 불 끄고 벽에 쏘아보니!!!!! 천국 그 자체 >_< 에요!!!!!!!!

가볍게 캔맥주 먹으면서 영화 보자고 하더니 편의점 가자마자 짐빔을 고르는 울 엄마 하핫

우리 둘 다 알쓰이므로 ... 토닉워터 콸콸콸

그렇게 분노의 질주와 짐빔과 함께 햄 볶는 밤을 보냈답니당


쫄면, 비빔우동, 김밥

미진분식 본점 ( 자세한 정보 '클릭' )

 

제가 동성로 시내를 정말 초딩때부터!!!! 다녔는데 지금껏 동성로 미진분식을 단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답니다.

항상 인기 있는 것만 알고, 들어갈까 싶다가도 항상 줄이 길게 있고, 저는 그런 줄 서가며 먹는 걸 싫어해서 그냥 지나치곤 했어요.

근데 이날은 밥시간도 살짝 지났고, 밥도 안 먹었고, 요리조리 돌아다니다가 가볼까 해서 갔더니 여전히 사람이 바글바글..!

근데 줄이 없더라구요? 들어가니까 진짜 딱 한 테이블 있어서 줄 서지 않고 야미야미 했습니당ㅎㅎ

메뉴를 보는데 메뉴가 정말 분식집답지 않더라구요??? 않이,,, 분식집에 떡볶이는 기본 아닙니까?

김밥 / 우동 / 쫄면 / 비빔우동

심지어 음료수도 없음 🙀🙀 물이랑 먹어야 함 🙀🙀 아주 신기한 경험이였슴니다요 🤔

맛은 뒤돌았을 때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어요. 단촐한 메뉴에 바글거리는 사람들... 그저 신기한 경험😝😝


크림 바질페스토 파스타
감바스 알 아히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더보기

※ 감바스 참고

블로그에 올려도 되냐니까 말을 순화시켜서 다시 해줌 ㅋㅋㅋㅋㅋ

닭튀김 + 감튀 + 나쵸

비밀의 저택 ( 자세한 정보 '클릭' )

 

동생이 가보고 가게 내부 인테리어를 엄마한테 자랑했는데 엄마도 꼭 가봐야 한다고 해서 같이 방문했지용

와인도 한 병 시켰는데 뭐였지... 😶 뭔가 와인병이 짜리몽땅 했는데... 와알못이라 그냥 암꺼나 한 병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첫 메뉴부터 마지막 메뉴까지 너무너무 대박이었던 비밀의 저택!!!!

비밀의 저택에는 비밀이라는 고양이도 같이 있답니당 사진이 없다늬.. 그럴 리가 없는데 없네...ㅠ

먹느라 정신 팔린 듯 ㅎㅎ;; 크림 바질 파스타는 꾸덕꾸덕 완전히 제 취향 꾸덕조아

감바스는 진짜 뜨거웠어요 조심조심, 다 먹고 알리오 올리오까지 호로록

무엇보다도 인테리어가 대박이에요. 화장실 문은 책장을 옆으로 열어야 한답니다 ㅋㅋㅋㅋ


맥도날드

 

비밀의 저택에서 빵빵하게 먹고 하루의 마무리는 맥도날드로 ❗❗

🍔🍟 와구와구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JMT

나름 야식이니 조절하자며 감튀는 안 시켰답니다 ㅋㅋㅋㅋ


볼카츠, 불초밥, 유부초밥

오규당 현대백화점 대구점 ( 자세한 정보 '클릭' )  * 도제 현대백화점 대구점 ( 자세한 정보 '클릭' )

 

현대백화점 쇼핑하러 가서 3시쯤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오규당의 볼카츠는 계속 먹다 보니 너무 느끼했고, 너무 느끼한데 소스는 지독하게도 너무 적게 줘서 더더 느끼했고

기름맛에 취해버리는 줄 알았고, 느끼 그 자체였고요... 🤢

불초밥은 그냥저냥 맛있었어요. 고기를 둘렀으니 맛이 없을 수도 없구요~? 그렇다고 마구 맛있진 않았고요~?

유명한 도제는 역쉬 ㅎㅎㅎ 말필없!!!

오규당은 제 인생의 마지막 오규당이었으며... 도제는 다음에 또 먹을겁니다.ㅎㅎㅎ


닭갈비

욱수면옥 ( 자세한 정보 '클릭' )

 

욱수면옥 닭갈비를 조졌어요. 닭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제가 조져짐

여긴 닭갈비에 납작 만두가 세트로 같이 있어요!!!! 세상에나 너무 감격 ㅠ 리뷰 이벤트로 우동사리는 서비스로 받아서 맛있게 먹었네용

가게에 직접 가서 먹어봤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배달도 하길래 한번 시켰더니 역시 쫀맛!닭갈비도 큼직큼직 하구, 2명이서 먹었는데 너 ~ 무 배불리 먹었답니다.

닭갈비 안에 양배추를 너무 좋아하는데 양배추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더더 좋았어용


비빔냉면, 삼겹김치볶음밥, 육회비빔밥

돈냉&돈비빔밥 ( 자세한 정보 '클릭' )

 

배달어플로 오늘의 점심은 또 뭘로 조질지 이 가게 저 가게 들쑤시다가 발견한 집

결정 장애지만 밥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맘에 쏙 ! 🥰

육회비빔밥 리뷰가 넘쳐서 육회비빔밥 1개, 삼겹살과 김치의 조화를 보고 또 담고, 밥만 있으면 섭섭하니까 냉면까지!

너무너무 완벽했던 메뉴 💗 .... 였지만 맛은 그러하지 못했닭 🐔😂😂

비빔냉면은 쏘쏘...쏘..쏘스가.. 안타까웠고, 삼겹김치볶음밥은 GS삼각김밥 같았고, 육회비빔밥은 . . . 진짜로 나름 쏘쏘..

육회 특성상 밥이 차가울 수 있다고 적혀있었는데 진짜로 좀 밥이 차서 잘 비벼지지가 않앗..었..다구..한..다고라고라..

흠, 네 음 뭐, 네 .


초밥뷔페

쿠우쿠우 현풍테크노점 ( 자세한 정보 '클릭' )

 

아니~~~~~!!!! 쿠우쿠우 현풍점이 그~~~~~~!!!!! 렇게 맛있다면서요~~~~~~~~~~~?????????? 🤩

그럼 가야지 가야지, 방문 해줘야지 해줘야지 ~

야채, 샐러드부터 고기, 죽, 초밥까지 모조리 담아담아x2 모조리 쓸어쓸어x2

내 배로 넣어넣어x2 밀어 넣어넣어x2

슈크림볼, 요거트까지 튀김 종류 빼고 아주 기깔나게 먹고 마시고 왔어요

지금 다시 생각나는 음식 중 몇 가지 추천해드리자면

회덮밥 👍 밥을 진짜 조금만 푸세요. 저는 조금만 펐는데도 저보다 더 적게 푸세요. 그리고 초장에 쉐킷 비벼서 드세요!!

계란 초밥 👍 계란 초밥은 뷔페 와구와구 조지면서 중간중간에 하나씩 먹어주면 좋음 한 입 먹을 때마다 행복 ㅠㅠ 한 입씩 베어먹으면 계란이 너무 달달 꼬소해서 위를 늘려줌 ;;;

문어숙회 👎 문어는 자고로 정말 잘 삶아야 존맛입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너무 질겼어요. X, X


5월달에 나 너무 잘 먹은 거 아니야?

분명히 5월부터 운동을 조지자고 마음을 먹었는데 ... 어떻게 된 일인지 ... 궁금하진 않구요 ㅇㅅㅇ!!

5월 한 달, 잘 먹었습니다 ~~!!! 😆

6월도 잘 부탁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