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유하기/일상 기록

마당에 선인장 꽃이 폈어요.

by bli-ss 2020. 5. 17.
728x90
반응형

 

 

 

선인장 두 화분에 꽃봉오리가 5개가 있었는데 그게 오늘 보니 활짝 폈네요.

 

 

 

 

아쉽게 세개만 폈지만 비 온 뒤라 그런지 더 예뻐 보여요.

선인장 꽃이 꽃잎도 많고 색도 예쁘네요.

 

 

 

 

꽃가지가 하루아침에 쭉 나온 건 아닐 텐데 마당을 그렇게 지나다니면서 어째 한 번을 못 봤을까요.

할머니가 선인장 꽃 폈다고 빨리 나와보라고 하셔서 알았네요.

주위도 좀 둘러보고 살아야겠습니다.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