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대구 맛집

[한식 석정] 대구 현풍 제육볶음, 오삼불고기 전문점 - 1인당 8천원, 9천원 한 끼 (현풍 석정)

by bli-ss 2023. 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한 달에 한 번은 방문하고 있는 정말 찐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많이 갔는데 블로그 하려고 맘먹고 찍은 사진, 먹다가 그냥 찍었던 사진밖에 없네요 ㅠㅠㅠ

과거의 나 ㅠㅠㅠ 반성해라 ㅠㅠㅠ 블로거의 자질이 없다 ㅠㅠㅠ

석정에 메뉴 다 먹어봤는데 찍은 사진이 하필이면 또 오삼불고기 시켰을 때 사진 밖에 없네요 😁😁 핫^^;;

추후에 석정 방문 시 메뉴 사진 잊지 않고 찍어오겠습니다...

 

 

석정
주소 : 대구 달성군 현풍읍 현풍동로 91
시간 : 매일 10:30 - 20:30
번호 : 053-614-8737
메뉴 : 오삼불고기, 제육볶음, 간장제육볶음, 묵은지제육볶음, 김치찌개

 

 

따로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에 주차를 해야 해요.

 

 

 

 

대표메뉴는 오삼불고기와 제육볶음이에요. 제가 김치찌개 제외하고 다 먹어봤는데 순위를 가릴 수 없어요. 그냥 가셔서 아무거나 드세요. 아무거나 드시고 다음에 2번, 3번 또 오셔서 나머지 메뉴 다 드셔보세요. ㅋㅋㅋㅋㅋ 공깃밥은 포함된 가격입니다!

 

 

 

 

오삼불고기를 시켰었는데 음식은 금방 나와요. 그래서 더 좋답니다 🧡

기본반찬은 살짝살짝씩 바뀌네요. 첫 번째 방문 때에는 어묵소시지볶음, 멸치볶음, 샐러드, 열무김치, 파전이 나왔고요, 두 번째 방문 때에는 어묵소시지볶음, 샐러드, 깍두기, 배추(?) 전, 생선껍질튀김이 나왔어요.

 

 

(왼) 첫번째 방문 (오) 두번째 방문

 

 

둘 다 기본카메라인데 찍는 위치, 각도에 따라 색감이 살짝 변한 거 같아요. 실제는 오른쪽 사진 색감이 더 맞는 거 같아요. 양도 되게 많습니다. 맛은 그냥 말할 필요가 없고요, 밥 두 그릇 그냥 뚝딱 각이에요.

 

 

 

 

그리고 된장찌개도 함께 나오는데 메인메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된장이에요.

 

 

 

 

밥도 아주 꽉꽉 눌러 담아주신답니다. 그냥 밥 한 공기는 기본이고 밥 한 공기 더 시켜서 남은 양념에 싹싹 비벼 먹고 끝내야 해요. 반찬도 여러 가지라서 입이 오삼불고기, 제육에 질릴 틈이 없어요.

 

 

 

 

밥 한 숟갈 크게 떠서 한 입, 상추쌈에 싸서 또 한 입 🤤

반찬은 다 먹으면 리필도 해주시더라고요. 정말 석정 갈 때마다 항상 설거지하거든요... 싹쓸이

 

 

 

 

밥은 조금 남겼지만 정말 싹싹,, 깡그리 긁어먹었습니다.. 근데 밥도 세공 기째 ㅎ

입으로 설거지 완료 ~~~~~~~~!

 

밥 포함 8,9천 원이니 금액도 전혀 비싸지 않거든요. 정말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한 번 방문 후 2번, 3번 방문하셔서 다른 메뉴 다 먹어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ㅋㅋㅋㅋ 호불호가 심하지 않은 음식이 메인이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같이 가서 밥 한 끼 하기에 너무 좋은 가게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