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기타 지역

경산 마카국밥국수, 펜타힐즈더샵 국밥집 6000원

by bli-ss 2020. 6. 26.
728x90
반응형

 

 

위치는 사월역에서 15분 정도 떨어져 있고 펜타힐즈 더샵 아파트 근처 상가 2층이에요.

2층에는 PC방, 미용실, 그리고 물댄동산교회 등 있어요.

 

 

저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갔는데 저희 말고 손님이 한두 분 더 계셨었어요.

 

 

내부는 아주 깨끗해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가게랍니다.

 

메뉴판

 

국밥류랑 국수류를 팔고 있어요.

저희는 수육백반, 섞어 국밥, 얼큰 국밥을 시켰어요. 다음엔 국수를 먹으러 와보려고요.

 

 

기본 반찬들이랑 수육백반이에요. 기본 반찬들은 셀프예요.

양파를 좋아해서 양파를 가득가득

요즘 고추에 꽂혀서 고추도 넉넉히 가져왔어요. 매운 게 왜 이렇게 좋을까요.

수육백반은 원래 있었는데 메뉴에서 사라졌어요.ㅠㅠ 이제 안 하신다고 하네요.

 

 

수육백반 비주얼 좀 보세요.

비록 메뉴에서 사라졌지만

 

 

저는 섞어 국밥. 순대도 있고 고기도 있고 내장도 있고~

국밥 국물에는 따로 간 안 해도 되었어요. 간이 아주 딱 맞았음

 

 

얼큰 국밥은 국물이 빨개요. 국물이 완전 일품입니다.

그냥 국밥보다 얼큰 국밥의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얼 큰 얼큰

 

 

아주 싹싹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했고, 한 끼 든든하게 먹었네요.

국물이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쓸이했네요. ㅋㅋ

경산 펜타힐즈 더샵 상가 2층 마카 국밥 국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