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기타 지역

[경주 다인매운등갈비찜] 재료소진 주의, 국내산 생 등갈비 (1인분 15,000원) 공영주차장

by bli-ss 2022. 11. 2.
728x90
반응형

경주에 놀러 온 김에 그렇게 그렇게 맛있다는!!!!

제 동생이 3 번가서 3번 다 튕긴, 경주 다인 매운 등갈비찜 집에 가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어요.

무슨 메뉴가 있는지, 어땠는지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多人 매운 등갈비찜 (경주에서 맛있는 등갈비를 먹고 싶다면 다인 등갈비)

 

주소 :  경북 경주시 원화로 181번 길 25 (황남동 98-2)

번호 : 054-774-9979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메뉴 : 매운 등갈비찜 (1인분, 15000원) 다인 삼겹살 (100g, 6000원) 치즈 볶음밥 (3000원)

된장찌개 (2000원) 계란볶음밥 (3000원) 프라이 추가 (2000원)

 

<주차 tip> 등갈비찜 집 앞에는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공영주차장으로 되게 넓으니 여기로 네비 찍고 가시면 좋아요.

주소 : 경북 경주시 첨성로 97

 

재료 소진 주의, 국내산 생 등갈비찜

 

제 동생이 경주 갈 때마다 여기를 방문했는데 방문했을 때마다 못 먹었대요.

저도 경주 1박 2일로 놀러 간 겸으로 첫째 날 저녁 방문했는데 재료 소진으로 문을 일찍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첫날은 못 먹고 두 번째 날에 점심시간보다 살짝 일찍 갔더니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점심시간보다 일찍 가긴 했으나 웨이팅 있었어요!!

 

 

 

 

문 앞에 바로 떡하니 붙여져 있는 재료 소진의 이유!!!!

국내산 생 등갈비만 사용하는데, 그 고기는 매일 삶는대요. 근데 고기가 떨어진다? 영업 종료... 아쉽ㅠ

고기가 떨어지면 영업 종료는 맞긴 하죠. 등갈비 집에 등갈비가 없는데 어떻게 영업을?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재료 소진으로 인한 영업 조기종료가 빈번한가 봐요. 아예 이렇게 입구에 안내가 되어있네요.

 

 

야외에는 대기 테이블? 이 있어요. 앉고 싶었으나 자리가 없어서 서서 기다렸네요 ㅠㅠ

그렇게 밖에서 사진 찍고 놀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입장!

 

 

나무나무한 느낌 너무 좋고요... 가게 안에는 사람들로 꽉꽉 차있는 좌석들 뿐이었어요.

단 한자리, 우리 자리 빼고요 크크크

 

 

메뉴는 간단해요. 등갈비찜이니까 등갈비찜 1인분 있고요, 맵기 조절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등갈비찜 4인분 매운맛으로 먹었어요. 하태 하태...

 

 

미역국 존맛탱... 시원한 동치미(?)

기본 반찬으로는 이렇게 나오고요. 하나 더 있습니다.

 

 

 

 

지글지글 철판 계란 프라이!!!!!!!!!

등갈비가 나오기 전 심심한 제 배를 달래주더라고요. 지글지글

정신없이 먹다 보면 어느새 주인공 등장

 

 

지글지글 2 등갈비찜

거의 뭐 화산 폭발

 

 

끓어 넘칠듯한 양념들 사이로 보이는 등갈비들 >_<

처음에는 아주아주 뜨거우니 조심조심~

 

 

살이 아주 큼직큼직하게 뼈에 붙어

있는 게 보이시나요?

같이 얹어진 콩나물과 함께 냐아암 김치도 함께 냐아암

 

 

근접샷으로도 한번 보시고요.

눈으로 드셔 보세요~ 아 지금 늦은 저녁인데 배고프네요...

 

 

밥 한 술 떠서, 고기 크게 크게 얹고, 아삭한 콩나물 살짝 얹어서

한입 뚝딱

 

 

그리고 치즈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했답니다.

역시나 지글지글 ~

 

 

아 쮸욱 쭉 늘어나는 치즈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

제가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건 환상이에요....

경주 가셨다면 이른 시간에 꼭 꼭 들려서 등갈비찜을 조지세요... 저녁에 가면 재료 소진인듯하오...

참고로 매운 거 잘드시는 분만 매운맛 하세요! 저는 매운거 잘 먹는 편인데 여기 매운맛은 진짜 맵더라고요.

원래 매운맛 해도 그다지 막 맵지 않았는데 여기는 매운 거에 뜨겁기까지 해서 그런지 더 맵게 느껴졌어요.

등갈비에 15000원 4인분, 치즈 볶음밥 3000원 2인분

4 명가서 66000원으로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