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거제 카페

[마소마레] 거제 달 포토존 루프탑 카페 (새벽까지 하는 카페)

by bli-ss 2020. 9. 28.
728x90
반응형

 

  • 마소마레 위치

 

거제 마소마레는 주소는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28-5 (지번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망치리 79)예요.

대중교통이 없지는 않지만 위치가 위치이다 보니 차를 타고 가시면 편하고요, 주차장도 넓게 있으니 주차공간 없으면 어떡하나 하고 신경 쓰시지 않아도 돼요.

 

 

차를 타고 가다 보면 마소마레 카페가 보여요. 카페가 엄청 크죠. 사람도 진짜 많았어요. 사람보다 좌석이 더 많아서 원하는 곳에 앉을 수 있었어요. 건물 안에도 좌석이 있고, 건물 위 루프탑, 건물 밖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요.

 

  • 마소마레 영업시간

 

마소마레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마지막 주문은 자정(밤 열두 시)이고요, 마감시간은 새벽 1시예요. 거제에서 새벽까지 하는 카페는 처음 봤어요. 그래서 새벽까지 놀다 집에 갔답니다. 제가 갈 땐 영업시간이 이랬었는데 지금은 바뀐 건지 네이버에 적혀있는 영업시간은 마지막 주문은 오후 10시, 마감시간은 오후 11시로 바뀌었네요. 코로나 때문에 잠깐 바뀐 건가 싶어요.

 

  • 마소마레

 

 

마소마레 메뉴판이에요. 저는 아메리카노랑 마소마레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라떼인 마소라떼를 주문했어요.

 

 

이 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덥진 않았는데 아이스크림이 금방 녹더라고요. 야외테이블에 앉았는데 밖이라서 더 그랬던 걸까요. 사진 찍어야지!! 사진 사진! 했는데 점점 녹았어요. 마지막 아이스크림 모양이 약간 독도 같음. 거제니까 해금강? 해금강 라떼?.. ㅋ ㅈㅅ;;

사실.. 맛은.. 뭐.. 별 거 없었어요. 그냥 라떼... 지금 와서는 기억 안 나는 맛이었어요. 그냥 어디에나 파는 라떼맛. 맛없지는 않았어요. 아이스크림 라떼라서 달달했음. 이 날 바람도 많이 불고, 선선하고, 밤바람이 너무 좋았던 기억밖에 없어요.

 

 

야외에는 눕는 곳이 있어요.. 아니 천국이 있어요.. 여긴 천국이에요. ㅋㅋ 앞은 바닷가예요. 파도소리~

의자도 푹신푹신.. 바람 살랑살랑.... 파도 소리까지 최고예요..

저기 누워있는데 저 나무가 있는 곳에 사람들이 막 서서 사진 찍고 그러더라고요. 아무것도 없는 줄 알았는데 저 아래층(?) 나무가 있는 부분에도 좌석이 더 있어요. 저기서는 바다가 더 잘 보여요.

 

 

밑에 가보니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위 에랑 또 다른 분위기!

 

 

넓기도 엄청 넓어요. 그리고 난간 가까이 가보면 바다가 잘 보여요. 내려가 보진 못했고, 난간에서 찍어봤어요.

11시, 12시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실내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실내도 보러 갔어요.

 

 

실내 1층에도 좌석이 있어요. 그리고 메뉴 주문받는 곳이 있어요.

 

 

2층에는 더 많은 좌석이 있고, 더 다양한 좌석이 있어요. 그리고 통유리라서 밖에 훤히 다 보여요.

 

 

그리고 루프탑 가는 길. 루프탑은 9세 이하의 아동 및 유아는 출입금지네요. 노 키즈존.

위험해서 그런 걸까요?

 

 

루프탑은 양갈래 길로 나눠지는데, 오른쪽으로 가면 오른쪽 부분만, 왼쪽으로 가면 왼쪽 부분만 갈 수 있어요. 합쳐져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근데 루프트탑이라고 되어있네요. 루프탑? 루프트탑?

 

 

루프탑은 별 거 없었어요. 두 군데로 나눠져 있어서 공간도 좁고, 딱히 뭐 아무것도 없었어요. 저 계단도 다 올라가면 그게 끝이에요. 올라가면 반대편 루프탑 공간이 보여요. 반대편도 그냥 뻥 뚫린 공간, 계단이고 좌석은 없었어요.

 

 

루프탑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게 최고~

 

 

그리고 달 포토존도 있답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사진 찍고 놀았네요. 실내보단 야외가 더 좋았어요. 날씨에 따라 다르겠지만, 시원한 바람 부는 날이면 무조건 야외로 나가세요. 밤늦게 가서 카페 크기에 비해 손님도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마감시간 다 되도록 있다가 집에 갔네요.

 

 

건물은 진짜 예뻐요. 다 통유리라서 오후 시간에 오면 뷰가 장난 아니겠네요. 루프탑만 조금 아쉬웠던 ~!

 

집에 가려고 차 타려는데 웬 소리가 나서 봤더니 바닷가에서 불꽃놀이 하는 분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