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다니기/거제 카페

거제 가볼 만한 곳 매미성 카페 '캘리소프트서브' 아이스크림 맛집

by bli-ss 2023. 7. 28.
728x90
반응형

 

 

매미성 근처에는 바람의 핫도그, 미스터옥슈슈, 멜유 등 예쁜 맛집들이 되게 많아요.

SNS에서도 핫하고, 음식들도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나오는데, 그중에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캘리소프트서브 아이스크림
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 09:00 - 19:00

 

 

캘리소프트서브는 100% 유기농 상하목장을 사용합니다.

 

 

간혹 카페 가면 상하목장 우유를 사용하고 있다고 안내문 붙은 걸 봤는데, 여기 아이스크림가게에도 상하목장 우유를 사용하고 있나 봐요. 상하목장을 사용하고 있다고 여기저기에 아주 광고를..ㅎㅎㅎ 상하목장이 뭔데..ㅎ??ㅋㅋ

 

 

 

 

사실 이 가게에 대한 정보는 모르고 갔었어요. 가보니 이렇게 예쁜, 들어가고 싶은 가게가 있더라고요.

가게 색감이 쨍해서인지 눈에 잘 띄었고, 되게 맛있을 것 같았어요.ㅋㅋㅋ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있지는 않고 의자가 여러 개 놓여있어요.

가게 인테리어가 되게 독특했어요. 조명도 알록달록하고, 아이스크림이 녹아 흐르는 모양의 의자, 그리고 의자 위에 올려진 바닥에 떨어뜨린 아이스크림 모형까지 ㅋㅋㅋㅋ

너무 재밌는 아이스크림 가게였어요.

 

 

 

 

의자에 앉지도 못하게 의자 위에 아이스크림 모형이 왜 있나 했는데 이동이 가능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냥 장난감 같은 아기자기한 모형이었어요. ㅋㅋㅋ

아이스크림 먹으러 왔는데 가게 인테리어에 먼저 반하기

 

반응형

 

 

 

 

캘리소프트 서브 가게 메뉴판이에요. 너무나 간단했어요.

체리맛, 우유맛, (아마도) 체리맛과 우유맛이 섞인 혼합맛!

가격은 4500원으로 세 가지 종류 모두 동일했습니다.

 

 

 

 

또, 아이스크림 외 옆 작은 가판대에 수제 오란다도 함께 팔고 있었어요.

헐!! 어찌나 아기자기하게 귀엽던지!! 요리조리 보다가 10개 만원 오란다 세트도 같이 구매했어요.

 

 

 

 

아이스크림은 금방 나왔어요. 매끈하고 쫀쫀하게 생겼어요.

가게 내부의 파란색 벽이 노란 아이스크림이랑 대비되어서 아이스크림이 더 돋보이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기억에 남을 맛도 아니었고, 다신 안 먹어!! 하고 결심이 서는 맛도 아니었어요.

평범하게 아이스크림 먹었고, 재밌게 아이스크림 가게 내부 구경했으니 좋았답니다!!

그리고 수제 오란다까지 덤으로 사들고 왔네요~!

 

 

☆★☆★☆★ 환상의 섬, 거제! 다른 곳 둘러보기 ☆★☆★☆★

2023.07.18 - [여행/음식] - 거제 가볼 만한 곳, 거제도 카페 추천 '외포멸치' 애견동반 이색 멸치 전시형 카페 (멍푸치노)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도 카페 추천 '외포멸치' 애견동반 이색 멸치 전시형 카페 (멍푸치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되게 독특한 카페예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그리고 거제 외포에 있는 멸치 전시형 카페예요! 카페에서 멸치를 판매도 하고 멸치가 들어간 디저트들을

bli-ss.tistory.com

 

2023.02.17 - [여행/음식] - [거제도 굴구이 추천 집] 굴러버가 추천하는 굴구이 굴요릿집 - 거제 굴 코스요리 <굴구이+굴회+굴전+굴튀김+굴죽>

 

[거제도 굴구이 추천 집] 굴러버가 추천하는 굴구이 굴요리집 - 거제 굴 코스요리 <굴구이+굴회+

바다의 우유라는 굴! 여러분은 굴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굴에 환장합니다. ♡굴 사랑해!!! 나랑 결혼하자!!!!♡ 거제에서 살면서 겨울에는 항상 굴구이와 함께 했었고, 생굴러버인 저는 다들

bli-ss.tistory.com

 

2023.02.14 - [여행/음식] - 이탈리아 피에몬테주의 디저트 '판나코타' 전문점 - 거제 지세포 카페 유유 u.u / 거제 선물 카페, 거제 야외 카페

 

이탈리아 피에몬테주의 디저트 '판나코타' 전문점 - 거제 지세포 카페 유유 u.u / 거제 선물 카페,

따사로운 일요일.. 교회 예배 마치고 점심을 뭐 먹을까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유유 u.u' 뭐야 너무 예쁘잖아, 선물용으로도 주면 너무 좋을 거 같아서 이건 사야겠다고 생각 ㅋㅋ 유유

bli-ss.tistory.com

 

2023.02.10 - [여행/음식] - [거제 도시새우] 거제 새우 소금구이 맛집 - 둔덕 새우구이, 생새우, 통새우, 새우라면, 간장새우, 새우 양식장

 

[거제 도시새우] 거제 새우 소금 구이 맛집 - 둔덕 새우구이, 생새우, 통새우, 새우라면, 간장새우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도시새우의 새우구이가 생각나는 날이네요. 거제에 정말 맛있는 새우 소금구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족끼리 다녀왔어요. 둔덕 가족생활 체육공원 부근에 있는 도시새우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