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니기/거제 맛집

거제 맛집 추천, 아주동 맛집 '만나고 쪽갈비'

by bli-ss 2023. 8.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이제 풀리고, 마스크 착용도 다 해제되었네요.

오랜만에 아주동에 있는 쪽갈비집에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정겨운 분위기가 났던 쪽갈비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2℃ 48시간 숙성, 쪽갈비 전문점!
만나고 쪽갈비

 

 

만나고 쪽갈비 한식

 

 

만나고 쪽갈비 집에 별도의 주차장은 없었어요. 저도 골목에 주차를 했는데, 골목가에도 주차할 공간이 많이 없으니, 오시는 길에 빈자리가 보인다면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가게가 작지 않아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8월 한 달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무려 3만 원 상당의 식사권을 준다고 하니, 참여해 보실 분은 어서 서두르세요!

 

만나고쪽갈비 메뉴판

 

 

만나고 쪽갈비에는 기본 쪽갈비와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양념 쪽갈비, 그리고 마늘 쪽갈비가 있어요. 김치찌개 포함된 세트로 많이 시키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도 쪽갈비 2인분과 통生김치찌개 세트 하나랑 마늘쪽갈비 4인분을 첫 주문으로 시켰고, 그 후에 양념쪽갈비 매운맛 3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무말랭이와 콘샐러드, 양배추샐러드와 양배추 간장 절임(?)이 나왔어요. 양배추 간장 절임은 저번에 대구 동구에 있는 국밥집 갔을 때 거기서 본 기본반찬이랑 비슷했어요. 되게 맛있더라고요.

 

 

2023.05.05 - [여행/음식] - [대구 SNS 맛집 고향돼지국밥] 대구 동구 신암동 돼지국밥 - 고기 폭탄, 산더미 고기, 양 많은 국밥

 

[대구 SNS 맛집 고향돼지국밥] 대구 동구 신암동 돼지국밥 - 고기 폭탄, 산더미 고기, 양 많은 국밥

안녕하세요. 간혹 가다 유튜브 보면 정말 양도 많고, 가격도 싼 맛집들 소개해주는 동영상을 보다가 한 번 가보면 좋겠다 싶어서 주소를 찾아보면 거의 대부분이 서울이더라고요~ 열심히 저장만

bli-ss.tistory.com

 

 

 

 

주문하고 김치찌개는 거의 바로 나왔어요. 테이블이 이미 김치찌개를 놔둘 공간과 쪽갈비를 놔둘 공간이 있는 테이블이더라고요. 김치찌개는 2~3인분인데, 정말 한 대접이 나왔어요.

 

 

 

 

김치찌개는 곧이어 보글보글 끓었어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실패하기 힘든 음식, 김치찌개.

저희는 라면사리도 넣어 먹었고, 중간에 육수도 추가했어요.

 

 

반응형

 

 

 

 

 

김치 반포기도 들어가 있어요.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놓고 조금 더 끓여줬답니다.

통生... 김치찌개인데 고기가 통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고기는 조금 아쉬웠어요. 고기 양 너무 적.. 다..ㅎ

통生(고기) 김치찌개가 아니라 김치가 통김치고, 생김치란 뜻이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ㅎ

 

 

 

 

주문한 지 10여분 뒤에는 쪽갈비도 나왔어요. 마늘양념이 되어있고, 쪽갈비 외에 떡사리도 몇 개 같이 나왔어요.

음식은 대체적으로 다 빨리 나왔어요. 빨리 나오는 곳 너무 최고최고!ㅋㅋ

쪽갈비는 한번 초벌 되어 나와서 더 좋았어요. 테이블에서 조금 더 익힌 뒤에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쪽갈비에 고기가 정말 많이 붙어있지 않나요? 왕 큼!

 

 

 

 

쪽갈비는 이렇게 불에 조금 더 익혔고요.

쪽갈비에 고깃덩어리들이 크게 크게 붙어있어서 먹기도 좋고, 뜯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성인 5명이서 갔는데, 쪽갈비 총 9인분과 김치찌개(2~3인), 라면사리 3 봉지를 주문해 먹었어요. 그리고 2차로 치킨 먹거나 다른 걸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간단하게 빙수만 먹었답니다. 밥 배, 디저트 배 따로따로...ㅎ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라면사리....

라면은 사랑이고, 행복이고, 세계평화입니다...

 

 

양념 쪽갈비도 3인분 주문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

양념맛은 순한 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총 3가지로 되어있어요. 저희는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매운걸 잘 먹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별로 안 맵더라고요.  맛있게 매운 양념 쪽갈비였어요.

 

엄마의 추천으로 다녀온 아주동 만나고 쪽갈비 가게였어요.

완전 최고로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ㅎㅎ

 

 

☆★☆★☆★ 거제 다른 맛집 구경 가기 ☆★☆★☆★☆★

2023.08.23 - [여행/음식] - 거제 현지인 맛집 추천 '큰 손 조개구이' - 능포 수변 공원 조개구이, 해물된장 맛집 (1인 식사 가능)

 

거제 현지인 맛집 추천 '큰 손 조개구이' - 능포 수변 공원 조개구이, 해물된장 맛집 (1인 식사 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 능포 수변공원 앞에 있는 조개구이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제 동생이 왔다가 너무 맛있었다고 추천해 줘서 가본 곳이에요. 큰 손 조개구이 조개요리 시간 : 11:00 -

bli-ss.tistory.com

 

2023.08.21 - [여행/음식] - 거제 가볼 만한 곳, 거제 오션뷰 카페 '윈드밀테라스/애빈하우스' - 분위기 좋은 장승포 카페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 오션뷰 카페 '윈드밀테라스/애빈하우스' - 분위기 좋은 장승포 카페

사회복지법인 거제도 애광원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거제 장승포에 위치한 윈드밀테라스라는 카페예요. 거제 장승포 꼭대기에 위치해 있어서 바다뷰, 전망이 정말 좋은

bli-ss.tistory.com

 

2023.08.19 - [여행/음식] - 거제 고현 상동 맛집, 돈가스 칼국수 맛집 '해송가' - 땡고추 돈가스와 찰떡궁합 칼국수

 

거제 고현 상동 맛집, 돈까스 칼국수 맛집 '해송가' - 땡초 돈까스와 찰떡궁합 칼국수

모진 풍파도 꺾지 못한 소나무의 한결같은 모습이 참 맛있게 닮았다. - 해송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가스, 칼국수, 국민 메뉴 떡볶이, 편백 코스요리까지. 어디 갈지 고민하지 마시고 오

bli-ss.tistory.com

 

2023.07.18 - [여행/음식] - 거제 가볼 만한 곳, 거제도 카페 추천 '외포멸치' 애견동반 이색 멸치 전시형 카페 (멍푸치노)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도 카페 추천 '외포멸치' 애견동반 이색 멸치 전시형 카페 (멍푸치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되게 독특한 카페예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그리고 거제 외포에 있는 멸치 전시형 카페예요! 카페에서 멸치를 판매도 하고 멸치가 들어간 디저트들을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