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니기/거제 여행

거제 능포 새해 해돋이 일출 보는 곳 추천 새해맞이 양지암 조각 공원

by bli-ss 2024. 2. 1.
728x90
반응형

 

 

거제 능포 양지암 조각공원

 

 

집 근처에 있는 양지암 조각공원이에요.

보니까 새해 기념행사를 하는 곳도 여러 군데 있더라고요. 근데 저는 그냥 집 근처에서 조용히 새해를 맞이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집 근처에 있는 양지암 조각 공원에서 보면 좋겠더라고요.

제가 2024년에 새해를 보러 갔었던 '양지암 조각 공원'에 대해 포스팅해 드릴게요.

 

 

양지암 조각 공원 주차장, 주차하는 곳

 

 

양지암 조각 공원이 있고, 양지암 장미 공원이 있는데 제가 본 곳은 양지암 조각 공원이에요.

 

 

양지암 조각 공원 주차장은 양지암 장미 공원 근처에 있어요. 여기에 주차하고 양지암 조각 공원으로 걸어오셔도 돼요.

 

 

양지암 조각 공원 입구에 근처 도로 갓길에 주차하고 올라오시는 분들도 되게 많더라고요.

어린이 보호구역과 주정차가 불가능한 주황색 실선 두줄 근처를 제외하고 입구 근처에 주차하시고 오셔도 돼요.

 

 

2024년 새해

 

 

2024년에 구름이 껴서 새해를 못 보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구름 위로 올라오는 새해를 볼 수 있었어요.

바다와 바다 위에 떠 있는 큰 배들, 구름과 같이 보이는 나무까지 너무 예쁘더라고요.

훤하게 탁 트인 곳에서 일출만 보는 것이 보기 좋은 줄 알았는데 이렇게 일출과 다른 것들도 함께 보는 것도 너무 예뻤어요.

 

 

양지암 조각 공원에 나무가 많기 때문에 온전히 일출만 담기에는 힘들 수 있어요.

그래도 나뭇가지들이 사진을 더 멋스럽게 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사람들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은근히 여기로 새해 보러 많이 오셨더라고요.

강아지들 데리고 오신 분들도 계셨고, 가족끼리 오신 분들도 계셨고, 캠핑용 의자 가져오신 분들도 계셨어요. ㅋㅋㅋ

새해 보며 떡국 나눔 행사하는 곳도 가봤는데 되게 사람 많고, 시끌시끌하더라고요.

여긴 따로 행사하는 것도 없어서 시끌시끌하진 않았어요. 그나마 시끄러운 걸 꼽자면 강아지들끼리 만날 때마다 왕왕 거리는 소리?ㅋㅋㅋ

 

조용하고 한적하게 새해 일출 해돋이 보기에 능포 양지암 조각 공원 추천드립니다. ^^

 

 

새해 보고 거제 맛집 들려서 맛있는 거 먹기

 

2023.09.14 - [맛집 다니기/거제 맛집] - 거제 맛집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소오비 두부집 콩국수, 콩국물 전문점

 

거제 맛집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소오비 두부집 콩국수, 콩국물 전문점

두부와 콩물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만듭니다. 소오비 두부집 소오비두부집 두부요리 시간 : 11:30 - 15: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포장 : 11:30 - 20:00, 두부와 콩물 포장 가능 (재료소진 시 종료)

bli-ss.tistory.com

 

2023.08.27 - [맛집 다니기/거제 맛집] - 거제 맛집 추천, 아주동 맛집 '만나고 쪽갈비'

 

거제 맛집 추천, 아주동 맛집 '만나고 쪽갈비'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이제 풀리고, 마스크 착용도 다 해제되었네요. 오랜만에 아주동에 있는 쪽갈비집에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정겨운 분위기가 났던 쪽갈비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2

bli-ss.tistory.com

 

2023.02.10 - [맛집 다니기/거제 맛집] - [거제 도시새우] 거제 새우 소금구이 맛집 - 둔덕 새우구이, 생새우, 통새우, 새우라면, 간장새우, 새우 양식장

 

[거제 도시새우] 거제 새우 소금 구이 맛집 - 둔덕 새우구이, 생새우, 통새우, 새우라면, 간장새우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도시새우의 새우구이가 생각나는 날이네요. 거제에 정말 맛있는 새우 소금구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족끼리 다녀왔어요. 둔덕 가족생활 체육공원 부근에 있는 도시새우

bli-ss.tistory.com

 

2023.02.17 - [맛집 다니기/거제 맛집] - [거제도 굴구이 추천 집] 굴러버가 추천하는 굴구이 굴요릿집 - 거제 굴 코스요리 <굴구이+굴회+굴전+굴튀김+굴죽>

 

[거제도 굴구이 추천 집] 굴러버가 추천하는 굴구이 굴요리집 - 거제 굴 코스요리 <굴구이+굴회+

바다의 우유라는 굴! 여러분은 굴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굴에 환장합니다. ♡굴 사랑해!!! 나랑 결혼하자!!!!♡ 거제에서 살면서 겨울에는 항상 굴구이와 함께 했었고, 생굴러버인 저는 다들

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